// 경주가볼만한곳 // 보문단지 // 경주박물관 // 경주가족여행 // 대중음악 // 음악감상실 // 경주실내 // 경주실내여행지 // 한국대중음악박물관 // 경주 // 경북 // 경북여행 // 사의찬미 // 대중음악 // 음악이야기 // 음악감상실 // 랩소디인블루 // 웨스턴일렉트릭 서가대 최고앨범상 방탄소년단 > 뉴스보도 | 경주가볼만한곳 한국대중음악박물관
1,437,902

 

NEWS

 

서가대 최고앨범상 방탄소년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대중음악박물관 작성일19-01-17 19:23 조회92회 댓글0건

본문

 

방탄소년단, ‘서가대’ 최고 앨범상 수상 “가수로서 큰 의미…열심히 작업中”
 
 
기사입력 2019.01.15 22:16:2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서울가요대상’에서 최고 앨범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최고 앨범상의 주인공이 됐다. 

시상자로 나선 배우 류승룡은 시상에 앞서 “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진정한 힘은 음악이다”라며 K-POP의 위상을 드높인 아티스트들에 응원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표현하고 진정한 메시지를 전하는 그룹, 세계 감성을 사로잡은 월드뮤지션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곧 만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2019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사진=천정환 기자

최고 앨범상에 호명된 방탄소년단은 벅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무대에 오른 제이홉은 “새해 연초부터 가수에게 의미가 큰 앨범관련 상을 받아 기쁘고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19년에도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팬클럽 아미의 이름을 크게 외쳤다. 

슈가 역시 “열심히 앨범 작업하고 있으니까 기대해달라”라고 해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다. mkculture@mkcultur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